이제 상처와 갈등을 치유하고 힘을 합쳐야 할 때로, 공화당원이든 민주당원이든 부동층이든 모든 미국인이 지혜를 함께 모으며, 과거의 반목을 청산하고 미합중국의 깃발 아래 모여야 할 때라고 말했습니다.
아울러 모든 미국민 앞에서 모든 시민을 위한 대통령이 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또한 여러분의 목소리에 경청하는 대통령이 되겠다고 했습니다.
미국민들의 꿈을 한데로 모아서 모두가 아메리칸 드림을 이룩할 수 있도록, 모두가 인생의 성공을 이룩할 수 있는 국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했습니다.
미국의 국익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모든 국가가 공정하게 발전하도록 대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미국 시민들과 함께 빈민가를 고치고 학교와 병원도 다시 짓고 건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족 덕분에 오늘의 제가 있을 수 있었다고 말하면서, 아주 어려운 대선이였지만 고난을 함께해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말했습다.
새로 당선된 대통령으로서,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는 대통령으로서의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모두가 함께 노력함으로써 산적한 문제들을 해결하려고 노력할 것이며, 여러분께서 진정으로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대통령이 되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