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시청이 속해 있는 사우동은 뭔가 다르다

사우동 주민자치위원회, 친환경 감자 수확


사우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사우동 청사 옥상 텃밭에서 이른 봄부터 정성껏 가꾸어 온 감자를 수확해 관내 독거어르신 14가구 (50kg 상당)에 전달했다고 30일 전했다.


무더위 속에서도 주민자치위원들과 사우어린이집 유치원생과 함께 구슬땀을 흘리며 열심히 감자를 수확하여 박스에 직접 포장하여 정성을 담았다.

조재현 위원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이어지는 옥상텃밭가꾸기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주민자치위원들에게 고마움을 느낀다.

올해 극심한 가뭄으로 인해 감자 수확량이 작년에 비해 적어 아쉽지만 앞으로 꾸준한 텃밭관리를 통하여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과 수확의 기쁨을 함께 나누겠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우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 화합의 장으로 자리매김한 사우동우리동네돗자리음악회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김장 나눔, 법률,세무상담 등 각종 행사와 봉사활동을 실천해 지역사회 화합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사우동은 김포시 행정의 중심지인 시청과 시민회관 공설운동장등 김포시의 행정중심 한가운데를 차지하고 있는 행정동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