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구례동 치안 청소년이 나서

김포시 구래동 자율방범대 박광영대장은 지난 1일 청소년자율방범대원, 학부모, 관내 단체장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자율방범대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 앞서 지난 6개월 동안 구래동 청소년자율방범대 구성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친 김성민 부대장이 공을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받았으며, 건강하고 안전한 구래동 만들기를 결의하는 자율방범대 부대장의 선서문 낭독을 시작으로 청소년자율방범대의 첫걸음을 축하하는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다.

김만우 구래동장은 우리 청소년자율방범대원들이 지역의 치안을 위해 자발적으로 방범활동에 참여함으로써 올바른 청소년문화를 선도하는 데에 큰 원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 지역의 안전을 책임진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활발한 활동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박광영 자율방범대장을 대신 자리에 선 김성민 부대장은 단순한 자원봉사에 그치지 않고, 청소년들이 자율적으로 참여하여 사회안전망을 구축한다는 책임감과 사명감을 가지고 활동할 것이라며 결의를 다졌다.

한편, 청소년자율방범대는 구래동 이마트 근처의 중심상업지구를 중심으로 자율방범대원들과 합동하여 야간방범활동을 나설 계획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