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농기센터, 봄소식을 알리는 봄꽃 분양
김포시농업기술센터(소장 고근홍)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꽃묘장이 지난 겨울 한파를 이겨낸 봄꽃 16만본 분양 채비를 모두 마치고 분양에 들어간다.
이번에 분양하는 봄꽃은 팬지, 비올라, 석죽으로 총 10가지의 다양한 화색을 가지고 있으며, 3월 26일부터 4월 5일까지 관내 읍면동 및 실과소, 유관기관 등 40개소에 분양돼 관내 주요도로변 가로화단 청사 대형화분 등에 심어져 시민을 맞게 된다.
농업기술센터는 해마다 다양한 계절별 꽃묘를 생산해 보급해 왔는데, 올해도 봄꽃 외에 여름과 가을에 다양한 계절꽃을 분양해 특색 있고 아름다운 김포시 도시경관을 꾸밀 계획이다.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이번에 분양하는 봄꽃을 통해 시민과 김포를 찾는 관광객에게 유난히 추웠던 겨울한파를 이겨내고 성큼 다가온 싱그러운 봄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포시에서는 이렇게 보도자료를 각언론사에게 보냈으나 사실 확인을 위하여 관계자에게 통화를 하니 이것은 각 동사무소나 산하기관에 배포하는 것으로 확인 되었다.
우리에게 정작 봄은 찾아 오고 있지만 봄의 문턱에서도 눈이 엄청내리는 이상 날씨 이지만 행정기관에서는 정직한 행정 용어 구사를 해야 할 것이다.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