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구례동 통장단 활동성 오름세

구래동 통장단협의회, 김포아트빌리지에서 지역 문화시설 견학시간 가져

구래동 통장단협의회 김민성회장은 지난 11일 통장단 회원 34명이 참석한 가운데 운양동 소재 김포아트빌리지 견학으로 5월 임시반상회를 마쳤다.
 
김포아트빌리지는 김포한강신도시 운장양동 주제공원 제5호 내 78,650㎡규모에 아트하우스, 오픈스튜디오, 아트센터, 야외공연장 시설을 갖춘 김포시 대표 문화시설로 지난 3월에 개관해 활발히 운영 중에 있다.

이 날 견학에서는 아트센터부터 한옥시설까지 시설 별 현황과 콘텐츠 설명을 들을 수 있었다.

특히, 오는 6월 시범운영 예정인 한옥스테이와 현재 운영중인 공방 체험 등 아트빌리지 내부 편의시설 등에 큰 관심을 가지며 자유롭게 질의하고 답변 듣는 시간을 가졌다.

당일 견학 진행을 맡은 전찬혁 김포문화재단 주임은 아직 개관한지 얼마 되지 않아 완벽한 문화시설로서의 모습은 부족하지만, 더욱 발전된 지역 내 대표 문화, 휴식공간이 될 수 있도록 통장님들께서 주변에 널리 입소문을 내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김민성 통장단 회장은 오늘 소풍 온 기분으로 이렇게 자연과 어우러진 한옥마을에 와서 설명도 듣고 도시락도 먹으며 화합의 시간을 가져 기쁘다며, 구래동에 호수공원이 있듯이 운양동에는 김포아트빌리지가 있다.

점점 더 김포 시민들이 가까이서 쉴 수 있는 안식공간들이 자리잡을 수 있도록 우리가 주변에 널리 홍보하자고 당부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