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촌읍주민자치회와 가현산진달래축제추진위원회가 주최하는 제20회 가현산 진달축제가오는 6일(토) 개최된다.
가현산은 약 1달간 진달래 군락을 볼 수 있는 유명한 봄철 관광지로 축제가 열리는 가현산 수애단 일대는 진달래꽃이 만개해 시민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작년에는 구제역으로 아쉽게 개최되지 못한 만큼 이번 축제는 더 알차게 준비해 시민들을 맞을 예정이다.
특히, 흥겨운 풍물패와 난타의 공연을 시작으로 가족들과 직접 진달래 식재를 경험할 수 있고, 아이들과 신나게 보물찾기도 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으며, 먹거리 음식도 마련돼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축제가 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유준학 양촌읍주민자치회장은 연분홍 옷으로 갈아입은 가현산에 올라 가족들과 건강도 챙기시고 진달래의 아름다움에 흠뻑 취하시길 바란다”며 양촌읍행정복지센터, 양촌읍이장단협의회, 양촌읍문화체육회 등과 함께 시민들을 위해 만반의 축제 준비를 하겠다”고 말했다.
가현산 진달래 축제는 2000년 마을축제로 시작해 지금은 김포의 대표적인 봄 축제로 자리매김했으며, 매년 1만 여명의 시민이 다녀갈 정도로 봄꽃 축제의 명소로 자리매김했다.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