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추석 인사에 바빠진 화성시 김홍성 시의장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장, 추석 맞아 유관기관 및 무료급식소 등 방문 격려

화성시의회 김홍성 의장은 추석 명절에 앞서 관내 유관기관과 무료급식소 등 주변을 돌아보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6일 오전 남양읍 소재 무료급식소를 찾은데 이어, 9일에는 화성서부경찰서, 향남읍 소재 무료급식소, 화성소방서, 화성동탄경찰서를 차례로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경찰서와 소방서를 방문한 김홍성 의장은 현장에서 일하는 경찰, 소방공무원들을 격려하고 여러분이 지키는 것은 우리 시민들이 가장 기본으로 생각하는 최 일선의 안전망이라고 생각한다, 현장에서 애써주시는 여러분 덕분에 안전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향남읍 소재 무료급식소를 찾은 김홍성 의장은 백미 200를 후원하고 급식소를 찾은 어르신께 배식활동을 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들이 많아질수록 우리 사회가 따뜻한 시선으로 주위를 둘러봐야한다의회에서도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