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드디어 김포에 지하철 시대 열려

김포도시철도인 김포골드라인이 28일 오전 530분 역사적인  개통이 되었습니다.

김포시는 첫 운행 시작 전인 오전 430분 구래역 승강장에서 김포도시철도 안전운행 기원식을 시작으로 첫 탑승객을 모시고 출발하였습니다.  

개통을 축하하는 기원식에서 정하영 김포시장은 오늘은 김포시에 도시철도가 달리는 뜻 깊은 날이라며  김포도시철도는 시민의 꿈과 희망, 그리고 미래를 안고 달리는 우리의 열차다. 김포의 미래 100년을 향해 힘차게 달려 나아가자고 말했습니다.

김포시장은  역사적인 오늘을 만들기 위해 기다려주신 시민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첫째도 둘째도 안전을 최우선으로 김포의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김포도시철도 운영사인 김포골드라인운영()은 김포골드라인 10개 역마다 첫 열차를 탑승하는 승객 50명씩 총 500명에게 기념품을 전달하며 함께 축하의 기분을 만끽하였습니다.

본 기자는 개통하는 토요일과 월요일 출근 열차에 탑승을 하며 살펴 보았더니 열차 뒷면 유리창에 윈도어 부러쉬가 작동한 흔적이 지저분하게 남아 있는 것을 보며 청결하게 관리가 되지 않은 것을 보며 관리 미흡을 지적 하고자 합니다.

시민을 위한 선물을 깨끗하게 해서 보여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을 전합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