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시 구래동 문화의 거리가 어디일까요

김포시는 다가올 한반도 평화시대를 준비하고 주도적인 미래 가치 실현을 위해 김포한강신도시 공원에 대한 전폭적인 투자와 다채로운 변화를 통해 행정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를 이해 지난 14일 조남옥 환경국장은 지속적인 유입인구 증가로 시민들이 많이 찾는 구래동 문화의 거리를 찾아 직접 현장을 점검했다.

    

이 자리에서 조 국장은 역동적인 공원행정 서비스를 통해 시민이 즐겁고 아이들이 행복한 명품 도시공원을 만들기 위해서는 미래를 내다보는 넓은 시야와 시간이 걸려도 치밀한 마스터플랜이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기존의 근시안적인 시민편의시설 확충에서 벗어나 문화의 거리에 걸 맞는 꽃길 조성과 시민 누구나 함께 편안히 즐길 수 있는 실개천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김포시는 전국에서 관광객이 찾아오는 명소로 탈바꿈 하기 위한 첫 단계로  2020년에 문화의 거리 꽃길 조성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해 꽃길 조성에 적합한 수종을 검토하는 등 구래동 문화의 거리가 김포시의 명소가 될 수 있도록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