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태광 회장 대곶 상공인회취임

    

대곶상공인회는 지난 11일 김포컨벤션 웨딩홀에서 정하영 김포시장, 신명순 김포시의회의장 및 역대 상공인회장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0·11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10대 심우석 회장은 임기 중 경로당 11로 협약으로 각 경로당과 관내 후원업체를 연계해 안정적 지원을 통한 경로당 활성화에 노력했으며, 상공인회 발전을 위해 어려운 환경에도 문제해결과 명망 있는 기업단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왔다.

    

또한, 개인적으로는 대곶면 복지증진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해 나눔명문기업 1로 등록 되기도 했다.

    

심우석 전 회장은 “2년 동안 함께 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큰 단체가 되기까지 상공인 회원 모두의 노력이 있기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어려운 시기인 만큼 중소기업이 힘과 용기로 슬기롭게 대처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신임 김태광 회장은 취임사에서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대곶상공인회의 회장을 맞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막대한 책임을 느끼고 주신 중책과 소명의 완수를 위해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 오늘 다짐한 마음을 임기 마지막 날까지 변함없이 이어갈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신임 김태광 회장은 20년 가까이 대곶면 송마리에 소재한 인천화학 대표이사로 대곶상공인회 운영위원으로 활동해 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