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 소방서 코로나-19 예방 발열측정 최첨단 갖춰

김포소방서, 인공지능 자동발열측정기(Smart Pass) 설치

김포소방서 권용한서장은 최근 사회적으로 코로나-19가 확산됨에 따라 소방서 출입 민원인 및 직원들의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비대면 자동 발열 측정기(Smart Pass)를 설치했다고 밝혔다.

청사 출입구 및 3층 어린이안전체험관 입구 두 곳에 설치된 자동발열측정기 설치로 일일이 체온측정계로 대면하여 측정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스마트 패스로 자동 측정 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바뀌었다,

특히 3층 어린이 안전체험관 입구에도 스마트 패스를 설치하여 소방서를 방문하는 어린이들은 이중으로 체온 측정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설치된 스마트 패스는 적외선 감지의 체온측정과 마스크 착용여부 및 얼굴 인식 등의 기능을 담고 있다.

이는 발열자 방문 시 경고음과 함께 출입을 금하도록 하고 마스크 착용여부를 확인함으로써 마스크 미착용 시 경고음을 보낸다.

권용한 서장은 이번 자동발열측정기(Smart Pass) 설치로 김포소방서는 민원인들과 직원들이 안전하게 출입 할 수 있는 공공기관으로 거듭나고, 건강한 소방 인력으로 김포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