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지역 기업인 동절기 온정의 손길 이어져

천명아이엔티에서 한겨울 난방이 안 된 방은 무척 춥다며 거동이 불편해 좌식생활이 어려운 분들께서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내셨으면 좋겠다며 기부를 했다.

MK바이오파낙스에서는 자연건조한 면으로 더욱 맛이 좋은 신제품 연잎 쌀국수의 출시를 맞아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움을 겪고 계신 우리 이웃들에게 자연 그대로 내 몸을 즐겁게라는 캐치프레이즈를 전해드리고 싶다며 기부를 했다.

정하영 김포시장은 요즘같이 힘든 시기에 앞장서서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마음이 주위를 더 훈훈하게 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병우 김포복지재단 대표이사는 소중하고 귀한 마음이 도움이 꼭 필요한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천명아이엔티의 가구들은 김포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를 비롯한 사회복지시설 3곳을 통해 취약계층에게 전달됐으며, MK바이오파낙스의 식품은 장애인시설 등 총 34곳에 12월초 지원을 목표로 생산 중에 있다.

그 밖에도 올해 따뜻한 겨울나기 지원사업을 위해 창승금속과 고창어린이집, 시립사우아이파크어린이집에서도 릴레이 기부에 동참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