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소방서 능력인정 받아

김포소방서, 2년 연속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최우수 관서 선정

김포소방서는 18일 오후 경기소방재난본부에서 열린 2020년 겨울철 소방안전대책 종합평가 시상식”에서 2019년에 이어 2년 연속 경기도 최우수 소방관서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김포소방서는 겨울철 기간 화재로부터 안전한 경기도를 실현하기 위해 지역 특성 및 소방 환경을 고려한 실효성 있는 다양한 특수시책을 추진해왔다.

작년에는 유튜브 안전교육영상(김포안전맨)을 제작하여 시민들에게 큰 관심을 얻는데 이어 올해는 전국 최초 소방서 자체 온택트 방송스튜디오를 개국하여 김포시민의 소방안전교육 실현에 큰 역할을 하였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한 대면 교육 중단으로 소방안전 사각지대를 해소하였으며 시민들뿐 아니라 관내 관공서 및 사업주들도 의무교육을 편리하게 받을 수 있게 되었다. 

현재 전국의 타 소방관서들도 김포소방서 스튜디오를 벤치마킹 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안경욱 김포소방서장은 2년 연속 최우수관서 선정은 매우 의미있는 성과라며 이를 발판으로 시민들이 공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시책을 더욱 발굴해 행복하고 안전한 김포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