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구래동 애지원복지회와 푸른나무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한가람LH 2단지와 김포한강데세리브 주민들을 위한 여름나기 삼계탕 밀키트를 제공하는 초복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애지원복지회와 푸른나무장애인자립생활센터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구래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포시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구래동새마을부녀회의 자원봉사로 진행됐다.
초복을 맞아 개별 위생포장 된 삼계탕용 생닭과 정성껏 준비한 한방약재 총 600세트를 한가람LH 2단지와 김포한강데세리브 주민 중 독거노인, 한부모, 장애인 가구에 배부됐다.
애지원복지회 등은 이날 아침 9시부터 한가람 2단지 관리사무소 앞에서 주민들에게 밀키트 세트를 나눠주었으며 간격 벌리기 등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준수했다.
한가람 2단지에 거주하는 한 주민은 생닭뿐만 아니라 한약재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어 고맙다. 먹고살기 힘든 요즘 큰 힘이 된다며 감사한 마을을 표했다.
애지원복지회 고도훈 대표는 구래동 지역주민에 희망을 드리기 위해 직원들이 정성을 다해 준비했다. 더운 여름 무더위를 잘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유재령 구래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방역수칙을 잘 지켜주신 한가람LH 2단지, 한강데세리브 관리사무소 직원분들과 주민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복지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이웃에 대한 더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