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시 평화토크콘서트 열려

김포시는 코로나-19로 지친 시민의 마음에 위로를 전하고 일상의 평화로움을 찾아보고자, 평화로운 도시가 새롭다라는 주제로 평화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김포아트빌리지에서 오늘(6일) 오전 10시부터 아나운서 김환의 사회로 진행한 화토크콘서트에는 김진향 개성공업지구지원재단 이사장, 정현채 김포시 사 편찬위원, 한한국 세계평화지도 작가, 영지(미스트롯), 플로리안 크라프 등이 패널로 참여하고 정하영 김포시장이 특별출연했다.

이번 콘서트는 2021 김포평화축제의 공식행사로서 평화로운 일상의 소중함을 깨닫고, 평화에 대한 다양한 의미와 김포 평화도시의 미래상에 대한 김포시민들의 의견을 공유하는 자리였다.

정하영 시장은 평화로운 김포시민의 일상이 평화로운 김포를 만든다.”, “김포평화축제, 애기봉 평화생태공원 개관, 한강하구 경계철책 제거 등으로 김포가 점점 새로워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토크 패널들과 함께 바람의 춤꾼 이삼헌, 반도네오니스트 진선, 미스트롯 출신 대중가수 영지가 무용과 음악을 통해 코로나 극복을 위한 희망의 메시지도 전했다.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하여 김포시청 및 김포문화재단 유튜브 통해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LG헬로비전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