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촌 힐스테이트 리버시티 아파트 경기도 우수 평가 받아

김포시는 경기도 내 신축 아파트단지 시공 품질 평가에서 김포시고촌읍향산리에 현대에서 시공한 힐스테이트 리버시티 2단지가 우수 시공 시·군에 선정 되었다.

경기도는 지난해 공동주택 품질점검을 받고 사용검사가 완료된 134개 공동주택 단지를 대상으로 지난 7월 중순부터 10월 중순까지 시공 품질을 평가했다.

이 아파트는 고촌,향산리 벌판에 한강에서 불어 오는 시원한 강바람을 타고 세워 지면서 큰 관심을 가졌던 아파트 이고 이번에 수상한 2단지는 28개 동에 1,942세대가 있는 아파트이다.

이번 평가는 건축, 조경, 전기, 소방 등 분야별 평가와 함께 품질점검 조치율, 입주자 생활편의 증진, 안전관리 등 공동주택 품질 요소를 기준으로 경기도 평가, 시군 담당부서 자체평가, 민간전문가 현장실사 등 3단계로 진행했다.

박영수 주택과장은 관내 공동주택 건설현장에 경기도 및 김포시에서 운영하는 품질점검 제도를 활성화하여 전반적인 아파트 품질이 향상되었으며, 앞으로도 시민이 만족하는 쾌적한 주거 공간이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