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

김포시는 지난 16일 김포시청에서 제1회 지역치안협의회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자치경찰제 시행에 따라 지역사회 맞춤형 치안 정책 논의를 위해 위원장인 정하영 김포시장을 비롯한 전재희 김포경찰서장, 신명순 시의회 의장, 백경녀 김포교육지원청 교육장, 안경욱 김포소방서장 등 지역 기관·단체장 18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김포시 치안 현황과 지역사회 안전망 확대를 위한 주요 안건 추진현황을 공유하고 우범지역 보안등 및 CCTV 설치, 청소년 비행 예방을 위한 순찰 강화 등 일상생활과 밀접한 치안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회의에 참석한 기관·단체장들은 지역 치안 현안에 공감하고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앞서 김포시와 김포경찰서는 지역 치안에 대한 실무협의회를 개최하고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확대, 성범죄 예방 시설·장치 확대 및 불법카메라 탐지장비 보강, 아동학대 공동대응팀 운영 등 10개의 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중점적으로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전재희 김포경찰서장은 김포시 지역 안전에 대한 주민의 다양한 요구가 증가하는 만큼 지역치안 문제 해결과 지역사회 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