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협약식에서 참석자들은 김포 청년문화 활성화를 위한 청년활동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청년 활동 활성화를 위한 지역사회 커뮤니티의 연계 필요성에 대해 인식을 같이 함을 확인하였다.
또한, 김포 청년들과의 소통이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상호 협력하기로 하였다.
작년 새롭게 출발한 김포FC는 그해 K3리그에서 정상에 오른 뒤 올해 K리그2 무대에 발을 내디뎠다. 젊고 힘차게 도약하는 김포FC와 청년지원센터는 김포 청년들과 협력하여 김포 스포츠 문화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다.
두춘언 일자리경제과장은 김포시의 스포츠 문화의 중심인 김포FC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기쁘고, 앞으로도 서로 활발하게 협력하여 청년 문화의 다양성을 도모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포시와 사우·구래청년지원센터는 올해 9월 17일 제3회 청년의날을 맞이하여 김포FC 솔터구장에서 청년의 날 기념식 및 청년문화 축제를 기획하고 있다.
이번 김포FC와의 MOU체결은 김포청년 문화 활성화를 향한 획기적인 도약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