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병수 김포시장 통리장협의회 가져

김병수 김포시장은 24일 시청 참여실에서 통리장협의회를 열고시내 주요 사안에 대한 대책 마련을 위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김병수 시장은 이날 정담회 인사말을 통해 한분한분 찾아봬야 할 분들을 이번 회의에서 모두 뵙게 됐다며 더욱이 시 국·소장 분들이 모두 참여해 민심을 경청하는 점에서 통리장협의회가 가진 위상의 무게감을 다시 한번 체감한다고 운을 뗐다.

 

김병수 시장은 그러면서 모두 아실 것이지만 최근 김포를 비롯해 전국은 코로나19, 기상악화와 폭우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런 상황에서 통리장분들과의 소통은 매우 중요하며통리장분들은 현장에서 시가 많은 협조를 구해야 할 소중한 분들이라고 밝혔다.

 

이후 진행된 민·관의 정담회에서는 시내 주요 사안들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기 위해 여름철 자연재난 종합대책 추석연휴 교통대책 김포시 주민의견 수렴 설문조사 실시 청년주간·청년의날 행사 운영 등 다양한 논의가 진행됐다.

 

한편 이번 정담회 땐 시에서 김병수 시장을 비롯해 시 국·소장 10시 행정과장·팀장이 참여했으며통리장단에서는 이종수 협의회장(장기동등 14명의 통리장이 참석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