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 유일의 호수공원, 가을음악회 열린다

마산동에서 오는 28일 금요일 오후 5시에 가을 음악회를 개최한다.

한강신도시 호수공원 야외무대에서 펼쳐지는 이날 음악회는 올해 5월 개청한 마산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입주기념 행사로, 번성하는 마산동이 되기를 염원하는 주민들이 모여 한마음으로 마산동의 밝은 앞날을 응원하는 날이 될 것이다.

마산동에 따르면 이날 음악회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버블아티스트의 버블쇼부터, 전 세대가 흥얼거릴 수 있는 노래를 모은 트로트 무대 그리고 김시영 밴드의 축하공연 등으로 다채롭게 꾸며진다.

이 외에 이치현과 벗님들의 보컬 이치현 씨와 미스코리아 출신 가수 양혜승 씨가 출연해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이게 된다.

지난 5월 김포한강8246에 새 둥지를 튼 마산동행정복지센터는 지하1층 지상3층 연면적 3,689.97규모로, 탄탄한 외관을 자랑하고 있다.

전보다 훨씬 쾌적한 마산동 업무 환경에 민원인 서비스 만족도는 물론 직원들의 업무 효율 또한 높아지고 있다는 후문. 덕분에 이번 가을 음악회 준비 또한 일사천리로 진행될 수 있었다고.

진혜경 마산동장은 아름다운 김포 유일에 아름다운 호수공원에서 가을단풍과 함께 10월 마지막 가을밤을 좋은 공연으로 만끽해 보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