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인요한 연세대학교 의대 교수 김포시 홍보대사 임명

김포시가 인요한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가정의학과 교수 및 이대훈 전 국가대표 태권도 선수 등 7인의 홍보대사와 함께  김포를 홍보하게 된다.

 

김포시는 19일 11시 본관 2층 소통실에서 2023 김포시 홍보대사 위촉식을 열고 인요한 의학 교수안지환 성우조민호 SBS 스포츠 아나운서이대훈 전 국가대표 태권도 선수황우림·영지 가수양은별 국악인 등 7인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김포시 홍보대사는 위촉일로부터 2년간 그 직을 유지할 수 있으며연임 가능하다


홍보대사 활동 기간 중에는 김포시 행정시정문화·교육관광 등 김포가 가진 다양한 매력을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현재 김포시에는 이번에 위촉된 7인의 신규 홍보대사 외에도 19, 1팀의 홍보대사가 각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많은 홍보대사가 김포시에서 태어났거나 김포에 거주하며 지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다.

 

19일 위촉식에서는 김포시 홍보영상 상영김병수 시장의 위촉패 수여홍보대사 위촉 소감김병수 시장과 홍보대사 간 담화 등이 진행됐다.

 

홍보기획실 관계자는 홍보대사 역할이 생각보다 많다라며 대내외에 우리 김포를 알리는 일에 홍보대사님들께서 가교역할을 잘 해주실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