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소방서 이호세 몸짱소방사를 주목하자

김포소방서는 지난13일 충남 공주시 소재 중앙소방학교에서 열린 36회 전국 소방기술경연대회 몸짱 선발 분야에서 김포소방서 119구조대 소속 이호세 소방사가 2위로 선정됐다.

 

소방청 주최로 진행된 이번 몸짱소방관 대회는 각 소방본부를 대표하는 소방관31명이 출전해 평소 틈틈이 단련한 체력과 그동안 가꿔온 건강한 근육을 뽐내며 겨뤘다.

 

이 소방사는 특전사 부사관 출신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구조특채 전형으로 합격한 인물이다.


소방학교에서도 우수한 성적으로 2등으로 졸업하는 등 남다른 체력을 지니고 있다.

 

소방공무원 경력은 1년 6개월 된 새내기로서 현장업무에서는 동료들과 함께 최고의 구조대원이 되자는 생각으로 현장활동에 임하고 있는 대원이다.

 

또한특전사 부사관으로 복무할때와 마찬가지로 현장업무에 있어 부족함이 없도록 비번날에도 극한의 재난 현장을 대비한 체력운동을 하고 수영·로프연습 등 모자란 부분을 채우려고 노력하고 있다.

 

이날 대회를 마친 이호세 소방사는 경기도소방을 대표해 나간 대회에서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 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라며 시민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소방공무원이 되겠다라고 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