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인천서구AG기간 시티투어 운행으로 9,100 편리 제공해

인천서구는 AG대회 기간 중 아시아드 주경기장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서구의 관광지를 알리기 위해 운영한 ‘서구시티투어’를 9,100여명의 많은 관광객 및 지역주민이 이용하며 그 운행을 마무리 했다.

 ‘서구시티투어’는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을 출발해 녹청자박물관, 국립생물자원관, 드림파크 국화축제장, 정서진, 청라국제도시 등을 경유하여 20분 간격으로 주경기장에 돌아오는 순환형 셔틀버스로 운영했다.

 

 매일 5대의 셔틀버스가 운행하였고 지정된 승강장에서 자유로이 승?하차 할 수 있는 편리함과 인천시에서 후원한 문화관광해설사의 맛깔스런 설명을 통해 서구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즐거움도 얻을 수 있어 이용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한다.


인천아시아드주경기장, 드림파크국화축제장을 방문하려는 지역주민과 청라국제도시역을 통해 서울 및 공항을 오가는 관광객들이 주로 이용하였으며, 1,600여명이 카누체험장을 방문하고 1,100여명이 아라뱃길 자전거투어를 이용하는 등 서구에서 열렸던 다양한 체험행사와 함께했다.

 

서구청 관계자는 이번 ‘서구시티투어’를 통해 서구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대회기간 중 경기장 관람객의 교통불편 해소에도 큰 역할을 했다고 하였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