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서울시의회 박기열의원,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 수상


박기열 위원장은 지난 27일 세종문화회관에서 ㈜이십일세기뉴스 민주신문사가 주최한 제15회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 지방자치 의회 공로부문에서 서울시민, 지역주민이 원하는 의정활동으로 높은 신망과 의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을 빛낸 21세기 한국인상은 나라의 발전을 위해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묵묵히 노력을 기울인 명망 있는 인사들을 대상으로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해 주는 상이다.

박기열 위원장은 서울특별시 장애인 생활 이동지원시설 지원 조례안 등 대표발의 안건 6건, 서울특별시 청년 기본조례안 등 공동발의 안건 98건, 서울 지하철 무임수송에 따른 정부 지원방안 시급 토론 등을 통해 활발하게 의정활동 중이다.

이번 수상은 박기열 위원장이 제8대~제9대를 교통위원회에서 지속적으로 의정활동하며 서울시민의 교통안전과 교통복지 증진을 통해 수도 서울을 국제경쟁력을 갖춘 21C 선진교통 도시로 만들기 위해 의정 역량을 집중한 점 등이 수상 배경이라는 분석이다.

박기열 위원장은 “선배 동료 의원들과 함께 시민들께 진솔하게 다가가 모두의 의견을 귀 담아 듣고 합리적이고 올바른 선택과 의정활동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