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부천상공회의소 예비창업지원센터 개소식 가져

부천상공회의소, 전국상공회의소 최초로 예비창업지원센터 건립 및 개소식 개최


부천상공회의소가 9월 2일 부천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예비창업지원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부천상공회의소 조천용 회장을 비롯해서 류재구 경기도의회 의원 등 주요 관계자 약 1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부천상공회의소는 전국 상공회의소 최초로 예비창업자 및 예비사회적기업을 위한 지원센터를 건립하여 운영에 들어간다고 의의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서 부천상공회의소 조천용 회장은 “부천관내 8,500여개 중소기업을 위한 실질적인 예비 창업공간을 마련해서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특히 “다양한 스마크워크 환경 시설과 획기적인 창업지원 멘토 프로그램을 통해 전국 제일의 창업보육 시설로 발전할 것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어서 부천상공회의소 여성국 사무국장은 경과보고를 통해 지난해부터 본 창업지원센터 개소를 위해 본격적으로 준비하면서 내부 절차를 거쳐 전국 상공회의소 최초로 창업지원 업무를 시작했다.

 

지원센터는 앞으로 부천관내의 알찬 청년, 중년 및 예비사회적기업의 성공적인 기업운영을 위한 창업공간 및 시설을 지원한다.


부천창업지원센터 관계자는 앞으로도 부천 등 관내에 위치한 예비 창업가 및 중소기업의 입주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입주상담신청은 부천상공회의소 회원조사부(032-663-6601)로 문의하면 된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