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부천상공회의소 불우이웃 돕기위한 골프대회열어

4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골프대회 개최

성금은 부천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생계지원비로 기탁



조용천 부천상공회의소회장은
 지난 달 28일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신안CC에서 불우이웃돕기 제4회 부천상공회의소 회장배 상공인 친선 골프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는 부천 관내 상공인들의 단합과 결속을 통해 부천지역 경제 활성화의 기틀을 마련하고 지역사회의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기금을 마련하고자 열렸으며, 23백여만 원의 성금이 모금됐다.

     행사에는 이번 골프대회를 주관한 조천용 부천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하여 강병곤 ()페어차일드코리아반도체 대표이사, 이영식 GGM 대표, 이형춘 삼광정밀공업 대표, 박수종 부천금형사업협동조합 이사장, 이종일 부천테크노파크협의회 회장, 박현복 부천융합지회 회장, 최영주 부천벤처협회 회장 등 부천지역 상공인 160여명이 참석했으며, 권순석 가톨릭대학교 부천성모병원 병원장, 이문성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 병원장 등 유관기관 단체장들도 참여했다.

     이날 대회에서 조천용 회장은  이번 골프대회는 부천 관내 상공인들 간의 단합과 우의증진을 넘어서 지역사회의 불우한 이웃을 돕는 일에 모든 상공인들이 함께 한다는 뜻을 가진 매우 의미 있는 행사라고 말하고, 이번 대회에 기꺼이 참석해 주시고 후원해 주신 상공인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경제 활성화와 어려운 이웃을 돌볼 수 있는 지역공헌사업들을 수행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골프대회에서 우승은 김기영 성미정밀 대표가 차지했으며 메달리스트는 남자부문에서 추장국 ()대신계전시스템 대표이사, 여자부문에서는 김화숙 진흥산업() 대표이사가 차지했다.


그리고 준우승은 조휘석 현대기계 대표가
, 3위는 이종일 ()일신에스앤씨 대표이사가 차지했다.

     이날 모금된 성금 전액은 부천 관내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할 계획이라고 여인국 사무국장은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

 PC버전

상호 : 멘토뉴스

대표:권민정ㅣ주소:서울 강남구 논현동 128-7  베터라이프빌딩
사업자번호 : 206-01-82801 ㅣ문의전화 : 010-2333-2669
copyright ⓒ 2007 Bspaper.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