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크리에이터 올리비아는 지난 16일에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중인 공채 개그맨 김성원이 주인공으로 출연한 식재료 배달 브랜드 ‘아이엠어셰프’의 광고 촬영 현장 방문기 ‘올리비아 셰프로 변신한 개그맨 김성원 광고 촬영이 유투브에 게시하여 화제다.
올리비아는 바쁘게 돌아가는 광고 촬영 현장을 직접 방문해 솔선 수범한 모습으로 스탭에도 자원하여 많은 화제를 모았다.
특히 올리비아가 광고 촬영 현장에 나타나자 금새 후근달아 올라 보다 순조로운 촬영을 이어나갈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더군다나 요즘 핫한 개그맨 김성원의 프로다운 리허설 모습 등 다양한 비하인드 모습 역시 볼 수 있어서 이목을 집중 시켰다.
광고 촬영 현장 방문은 이번이 두 번째인 올리비아는, 전보다 더욱 능숙한 태도로 촬영 스탭 역할을 멋지게 해 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아니라 뷰티 전문 크리에이터로서의 모습 또한 선보여 더욱 화제다.
촬영 현장에 알맞은 수수하면서도 청아한 메이크업과 착장은 정확한 TPO를 아는 올리비아만이 선보일 수 있는 모습이어서 많은 사람들로 하여금 ‘역시 올리비아’ 라고 엄지를 치켜 세우게 했다는 후문이다.
올리비아를 포함한 많은 크리에이터들이 소속된 한스 그룹의 한상철 실장은 “올리비아의 이번 개그맨 김성원이 주인공인 아이엠어셰프 광고 촬영 현장 방문기를 통해 많은 사람들이 실제 촬영 현장에 대한 이해와 비하인드, 그리고 많은 연예인들이 정말 많은 노력과 프로다운 모습을 전방위적으로 선보인다는 것을 알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
한편, 올리비아는 한스 그룹 소속의 뷰티 크리에이터이자 한스 엔터테인먼트 소속 팝페라 그룹 클라라의 리더로 활동하며 팔방미인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가 된다.